로그인회원가입사이트맵English

로그인
회원가입아이디/비밀번호찾기

확인

확인

연주 의뢰
젤로소는 1994년 창단되었으며 금관악기, 목관악기, 타악기로만 구성된 아마츄어 윈드오케스트라입니다.

시설을 갖춘 자체 상설 연습실을 갖고 있으며 연주인원은 평균 80명선입니다.
악기의 편성상 웅장하면서도 활기에 넘치는 연주가 특징이라서 야외연주에 적합합니다.
그러나 목관악기의 섬세하고 기교넘치는 연주, 금관악기의 힘찬 연주, 정렬적인 색소폰등 다양한 악기가 연출하는 음악의 범위는 아주 넓습니다.
저희는 관악 풀편성이기 때문에 어떠한 편곡이라도 연주가 가능합니다.

구성악기는
클라리넷(알토, 베이스 포함), 피콜로, 플룻, 색소폰(알토, 테너, 바리톤), 오보에, 바순
호른, 바리톤(유포늄), 트럼펫(코넷), 트롬본, 튜바, 더블베이스 팀파니, 말렛, 비브라폰, 세트드럼등 타악기 일체
레파토리는 클래식을 위주로 하지만 현대음악, 팝, 영화음악도 연주하고 있습니다.
현재 저희가 연주가능한 보유악보는 300곡정도입니다.
실제로 파트별 구성인원이 충분하여 소규모 앙상블도 가능합니다.
저희는 주로 연주활동만 참여하지만 경험이 없는 단체를 위해 간단한 기획업무도 도와드릴수 있습니다.
원만한 일정조정을 위하여 의뢰하시는 단체께서는 최소한 3개월이전에 요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행사를 계획하시는 각종단체, 기업체 담당자께서는 언제든지 저희와 협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저희는 일반시민을 위한 공공행사지원이나 소외계층을 위한 사회봉사활동에도 적극적입니다. 관련단체 관계자께서는 언제든지 저희와 상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